3월 3일 국내 IT 및 컴퓨팅 업계의 주목할 만한 신제품과 이벤트 소식들을 모아보았다. 제닉스는 4일 단 하루동안 ‘오비스’ 책상과 의자를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국엡손은 고속 대량 인쇄에 특화된 기업용 복합기를 출시했다. 이엠텍은 자사가 유통하는 CPU용 수랭쿨러 제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닉스, 오비스 D1200 오피스 데스크, 단 하루 특가 판매

제닉스 오비스 D1200 오피스 데스크. / 제닉스 제공
제닉스 오비스 D1200 오피스 데스크. / 제닉스 제공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오피스용 책상과 의자를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월 4일 하루 동안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닉스의 오피스용 책상인 ‘오비스 D1200’을 27% 할인된 6만5000원에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오비스 D1200은 모던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사무용 책상이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K형 다리 구조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오비스 D1200 책상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사무용 의자 오비스 D300, V400, T500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엡손, 분당 100장 출력 A3 흑백 복합기 ‘WF-M20590’ 출시

엡손 고속 흑백 복합기 WF-M20590. / 한국엡손 제공
엡손 고속 흑백 복합기 WF-M20590. / 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이 대량 인쇄 작업에 특화된 고속 흑백 복합기 ‘WF-M2059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엡손 WF-M20590은 프리시즌 코어(PrecisionCore) 헤드를 채택, 1분에 100장까지 출력할 수 있는 고속 인쇄가 특징이다. 예열이 필요 없이 6초 만에 첫 장을 출력하며, 기본 해상도가 333dpi로 향상되어 작은 글씨도 선명하게 인쇄한다.

카드 용지나 감열지 등 특수 용지에도 출력할 수 있으며, 최대 A3 크기의 용지까지 지원해 출력 전문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엡손의 ‘히프 프리 테크놀로지(Heat-Free Technology)’로 기존 레이저 프린터 및 써멀(Thermal) 잉크젯 방식보다 전력 소비도 적다.

이엠텍, 일체형 CPU 수랭 쿨러 기획전 진행

이엠텍이 유통하는 일체형 CPU 수랭쿨러 제품군. / 이엠텍 제공
이엠텍이 유통하는 일체형 CPU 수랭쿨러 제품군. / 이엠텍 제공
그래픽카드 및 PC 주변기기 전문 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인기 제품인 ‘EVGA CLC’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일체형 수랭 쿨러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4일부터 11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이엠텍이 국내 정식으로 유통하는 ▲‘EVGA CLC’ 시리즈 ▲‘XIGMATEK AURORA’ 시리즈 ▲‘레드빗 MIRACLE’ 시리즈 등 다양한 일체형 수랭 쿨러 제품군을 최대 22%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모델인 EVGA CLC 280 Liquid 제품은 국내외 다수의 전문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CPU와 닿는 구리 플레이트에 마이크로 채널 베이스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냉각 성능을 갖췄다. 인텔과 AMD CPU와 모두 호환되며, 전용 소프트웨어로 조절 가능한 RGB LED를 탑재해 화려한 시각 효과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