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기억의책·네오랩과 함께 1일부터 5월 한달 동안 진행
손편지 쓰고 사진 찍어 게재… 스마트펜 등 푸짐한 선물도 있어

5월은 감사의 달 입니다. 부모님이나 스승님, 그리고 누군가 나나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시간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내가 직접 쓴 손편지에 담아 보내 보세요. 부모님이나 스승님 또는 코로나 사태속에서 방역과 치료 일선에서 굵은 땀을 쏟은 의료진과 같은 숨은 영웅에게 감사의 손편지를 써보세요.

손편지는 핸드폰 문자나 컴퓨터 인쇄물로는 표현되지 않는 따뜻한 감성과 진심이 느껴진다.
손편지는 핸드폰 문자나 컴퓨터 인쇄물로는 표현되지 않는 따뜻한 감성과 진심이 느껴진다.
손편지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은 핸드폰 문자로 보내는 것과는 다른 정성과 진심이 느껴집니다. 글씨체가 예쁘지 않아도 정성 들여 쓴 손편지는 읽고 또 읽으며 보낸 이의 따뜻함에 읽는 이의 마음도 훈훈해 집니다.

이제는 어색해진 손편지, 그러나 우리가 꼭 회복해야 할 감성이 깃든 손편지. IT조선은 사단법인 IT기자클럽, 기억의 책 꿈틀, 네오랩과 함께 ‘감사 손편지 쓰기' 캠페인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감사 편지를 쓰고, 편지를 부치기 전에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페이지 ‘하루천자'에 공유하면 됩니다.

캠페인 참가자 중 사연, 필체 등을 기준으로 우수작을 선정하여 스마트펜과 책을 드립니다.

감사 손편지 쓰기는 하루천자 손글씨 쓰기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진행됩니다. ‘하루천자 쓰기’ 필사 콘텐츠로서 손편지 테마를 5월 한달 동안 운영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기간 : 5월1일~5월 30일
참가 방법 :
1. 페이스북 ‘하루천자’ 그룹에 가입
2. 가입 후 부모, 스승,감사를 전하고 싶은 공인 선택(예: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등)에게 감사 손편지 쓰기
3. 손편지를 사진 촬영하여 #감사편지 태그 붙여 페이스북 ‘하루천자’ 그룹에 게시
결과 발표 : 6월 8일 IT조선 사이트와 페이스북 ‘하루천자’ 그룹
시상 : 우수상 3명 네오스마트펜 M1과 스마트노트(14만원 상당) / 장려상 20명 네오스마트펜 디모와 스마트노트(5만원 상당) / 참가상 30명 <유중현 기억의책, 1890년생 유중현>(꿈틀, 2019)

상품으로 제공되는 네오스마트펜 M1(왼쪽)과 네오스마트펜 디모(오른쪽).
상품으로 제공되는 네오스마트펜 M1(왼쪽)과 네오스마트펜 디모(오른쪽).
상세 정보 및 문의 joym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