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0만 초중고 학생들이 온라인 개학을 할 수 있었던 비결, 바로 클라우드 덕분이었죠. 물리적인 서버로는 단 몇 주만에 이를 감당할 인프라를 만들 수 없습니다.

코로나19가 비대면, 언택트로 개인의 삶과 사회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한 기업들은 이러한 상황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디지털 전환의 바탕에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클라우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IT조선
IT조선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웨비나가 열립니다. IT조선은 2일 개최한 클라우드 2020 콘퍼런스의 일환으로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웨비나를 엽니다.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 메가존, 베스핀글로벌, 엔쓰리엔클라우드, 아마존웹서비스(AWS), 뉴타닉스, 코너스톤, 삼성SDS, IBM, LG CNS, SK C&C 등 국내외 클라우드 분야 대표주자들이 나섭니다.

[클라우드 2020] 웨비나가 6월 매주 화요일 열린다. 9일 프로그램 / IT조선
[클라우드 2020] 웨비나가 6월 매주 화요일 열린다. 9일 프로그램 / IT조선
9일에는 첫 순서로 한국정보화진흥원 윤정희 수석이 ‘공공부문 클라우드 퍼스트 추진 현황과 2020 전략’을 발표합니다. 이어서 IBM 한승일 실장이 ‘인프라부터 애플리케이션까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통합 관리’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AWS 윤석찬 테크에반젤리스트는 ‘디지털 전환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풉니다. 코너스톤 온디맨드 김진형 지사장은 ‘변화하는 환경에서 인재 관리 및 기술 개발’을 소개합니다. SK C&C 홍장헌 클라우드 그룹 리더는 ‘디지털 옵스 기반 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술 및 사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눕니다.

웨비나는 6월 9일, 16일, 23일 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강연자들의 30분 각자 발표와 10분의 질의응답으로 구성합니다. 생방송은 IT조선 유튜브 채널(테크카페)을 통해 진행합니다.

웨비나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매주 행사일 생중계 링크를 전달합니다.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벨킨 무선 충전 패드, 젠하이저 이어폰, 국내 유일의 소프트웨어 전문지 마소 1년 정기구독권, 커피 쿠폰 등 선물을 증정합니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웨비나 생방송 중 발표합니다.

웨비나 개요

행사명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클라우드 2020]
진행 : 6월 2일(콘퍼런스) / 6월 9일, 16일, 23일 오후 13:30~16:50
구성 : 30분 발표 + 질의응답 (총 40분)
중계 : 유튜브 IT조선 채널(테크카페)
바로가기 : 행사페이지 / 사전등록페이지
문의처 : 사무국
T : 02-724-6170
E : eventit@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