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PC 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에이서는 온라인 행사를 통해 자사의 차세대 게이밍 노트북 4종을 대거 공개했다. 조텍코리아는 PC방을 대상으로 자사의 인기 그래픽카드 대량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닉스는 신세계몰을 통해 자사의 인기 게이밍의자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에이서, 최신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4종 대거 공개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700 게이밍 노트북 / 에이서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700 게이밍 노트북 / 에이서
글로벌 PC 브랜드 에이서가 19일(현지 시각) 온라인으로 개최한 ‘넥스트 에이서(next@acer)’ 행사를 통해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4종(프레데터 헬리오스 700, 헬리오스 300, 트리톤 300, 니트로 7)을 대거 공개했다.

프레데터 헬리오스 700과 헬리오스 300 2종은 인텔의 최신 10세대 코어 i7·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2070 그래픽카드를 탑재, 최상급 게임 성능을 제공한다. 각각 17.3인치와 15.6인치의 게이밍 사양 디스플레이에 고성능 SSD와 대용량 메모리 등을 탑재해 최상급 모바일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데터 트리톤 300’과 ‘니트로 7’ 2종은 19.9㎜의 슬림 메탈 바디로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인텔 10세대 H 시리즈 프로세서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GPU를 탑재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게임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서의 신형 게이밍 노트북 4종의 공식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조텍코리아, PC방 대상 그래픽카드 추가 증정 프로모션 진행

행사 모델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슈퍼 AMP / 조텍코리아
행사 모델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슈퍼 AMP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자사 그래픽카드 대량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조텍 PC방 더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PC방에서 조텍의 행사 그래픽카드 제품(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OC, RTX 2070 슈퍼 AMP 2종)을 50대 이상 구매함 동일 제품을 1개 더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구매한 그래픽카드가 50대를 초과할 때마다 추가로 1개를 더 증정한다.

행사 기간 PC방에서 대상 제품을 지정 수량 이상 구매하고 신청하면 추가 그래픽카드를 받을 수 있다. 상품을 받기 위한 PC방 상호, 사업자등록증, 구매 영수증, 수령자 주소 등을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제닉스, 신세계몰서 게이밍의자 2종 특가 판매

제닉스 BMW M 퍼포먼스 의자(왼쪽)와 아레나X 제로 레드 의자 / 제닉스
제닉스 BMW M 퍼포먼스 의자(왼쪽)와 아레나X 제로 레드 의자 / 제닉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신세계몰을 통해 자사의 고급 컴퓨터의자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2일부터 6일까지 약 5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특가 판매는 제닉스의 대표 게이밍의자인 ‘아레나X 제로 레드’ 모델과 독일 자동차 회사 BMW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BMW M 퍼포먼스 의자’ 2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정가 대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닉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단일 누적 판매량이 4만 대를 넘은 인기 제품이다. BMW M 퍼포먼스 의자는 레이싱 카에 적용되는 ‘버킷 시트’ 디자인과 더불어 BMW 상징인 ‘키드니 그릴(Kidney Grill)’을 형상화한 전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