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 기업 지니언스는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디딤365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와 장민호 디딤365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니언스
왼쪽부터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와 장민호 디딤365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니언스
이번 제휴는 기업에 보안성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니언스는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서비스를 디딤 365 클라우드 서비스에 제공한다. 디딤365는 월 과금 형태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SECaaS)를 기업에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향후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과 클라우드 기반 단말 위협 탐지·대응(EDR) 서비스 영역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디딤365와 협력으로 체계적이고 일관된 비즈니스 수행을 보호할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보안 위협이 고도화하고 있어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지니언스와 협력해 기업에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