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마켓이슈] 엔비디아 RTX '레인보우식스' 증정 외 (7월31일)

입력 2020.07.31 19:16

7월 31일 PC업계 신상품 소식 및 관련 이슈를 모았다. 엔비디아는 지포스 RTX GPU를 탑재한 그래픽카드 및 PC 구매시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닉스는 고급스러운 질감과 다지인의 가죽 마우스 장패드를 출시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여름철 맞이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 RTX 그래픽카드·PC 사면 ‘레인보우식스 시즈’ 게임 증정

행사 대상 제품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슈퍼 AMP 그래픽카드 / 조텍코리아
엔비디아가 유비소프트와 손잡고 지포스 RTX 20시리즈 GPU를 탑재한 그래픽카드 또는 완제품 PC(노트북, 데스크톱 등)를 구매하면 ‘레인보우식스 시즈 골드 에디션(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Gold Edition)’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골드에디션은 16명의 오퍼레이터(Operator), 특수 유니폼, 스킨, 코스메틱을 기본 제공하며, 올해 출시할 6명의 오퍼레이터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Year 5 시즌패스와 VIP 부스트, 더 빠른 배틀패스 진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증정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골드에디션’ 구성 / 엔비디아, 유비소프트
행사 기간은 7월 31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한 달 동안이며,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인증 정보를 각 브랜드의 행사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무료로 게임을 받을 수 있는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제닉스, 오비스 가죽 가죽소재 마우스 장패드 선봬

PC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사무기기 브랜드 ‘오비스’ 라인업의 신제품인 ‘오비스 데스크 가죽 마우스 장패드’를 4일 선보인다.

제닉스 오비스 데스크 가죽 마우스 장패드 / 제닉스
800㎜ x 400㎜의 넉넉한 크기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린 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팔 길이를 고려해 사이즈를 최적화했다.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제공하며, 마모 및 오염에 강한 소재로 장시간 질감과 외형을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민트, 브라운, 블랙의 3종으로 선보인다. 4일 출시 기념으로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한편, 제닉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 동안 전국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자사 게이밍 의자와 주변기기 등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 에어 와이어리스’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8월 7일까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여름맞이 ‘슬기로운 정품생활’ 퀴즈 이벤트 실시

인텔 정품CPU 퀴즈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여름철을 맞아 인텔 정품 CPU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텔 정품 CPU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리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정답을 맞추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 선물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 혜택은 공인대리점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개 회사의 공식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나, 조립PC 본체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스티커에는 해당 공인대리점의 회사명과 정품 등록을 위한 QR코드가 포함된다.

인텔 정품 CPU의 등록 시 3년 무상 AS를 비롯해 유사시 원격 AS, 서비스 기간 내 단종 시 무상 업그레이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1:1 PC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품 CPU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