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수도권, 지방 상관없이 프리미엄 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받아보고,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로 식구들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가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선물하기 거래액의 경우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로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47%쯤 증가했다. 50대 이상 연령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0% 가량 늘어나며 각 연령대 중 가장 높은 증가세를 기록했다.

◇ 유통 업계 동향

쿠팡,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오픈

쿠팡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수도권, 지방 상관없이 프리미엄 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받아보고,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로 식구들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 FINE 정육 코너에서는 미쉐린 가이드와 아시아 톱1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린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인 ‘본앤브레드’를 취급해 1++ 등급 한우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설성목장, 횡성한우, 제주 토종 흑돼지 등 우수품종의 정육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FINE 과일 코너에서는 샤인머스캣 포도, 점보 키위, 애플망고, 상주곶감 등 고당도, 특수품종을 비롯해 전국 명인명장이 재배한 우수품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도 쉽게 프리미엄 상품들을 인지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관인 ‘파이테이블’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50대 이용자 70% 증가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가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선물하기 거래액의 경우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로 고른 성장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47%쯤 증가했다. 50대 이상 연령대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0% 가량 늘어나며 각 연령대 중 가장 높은 증가세를 기록했다. 회사는 코로나19 여파 등 사회적 환경 변화에 따라 비대면으로 사회적 관계 유지를 위해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푸드, 번기 휘핑크림 국내 생산·출시

롯데푸드는 글로벌 식물성 휘핑크림 전문 기업 ‘번기(BUNGE)’와 기술 제휴를 통해 휘핑크림 제품 ‘번지 휩토핑’을 국내에서 생산, 출시했다고 밝혔다. ‘번지 휩토핑’은 커피, 프라페, 팥빙수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에 사용할 수 있는 식물성 휘핑크림 제품이다.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 맛과 작업성 및 보형성이 높아 세계시장에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기존 국내 시장에서는 캐나다에서 OEM 생산한 제품을 ‘번지 휩토핑’이라는 이름으로 수입해 카페 및 제과점 등에서 사용해왔다. 2018년 12월부터 롯데푸드와 번기가 기술제휴를 맺으면서 최근 국내 설비를 통해 번지 휩토핑 생산이 가능해졌다. 번기는 30년간 쌓아온 휩토핑 제조기술을 롯데푸드 천안공장에 이전하고 기존에 휩토핑을 생산하던 캐나다 공장에서 생산을 중단했다. 한국의 롯데푸드가 번지 휩토핑의 유일한 생산 기지가 된 것이다.

롯데푸드는 이를 위해 천안공장에 10억 이상의 설비 투자를 진행했다. 30년 경력의 번기 기술자가 롯데푸드 천안공장 라인에 상주하며 생산기술을 전수하기도 했다. 수십 여 차례의 테스트 등 약 1년간에 걸쳐 기술 이전의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번지 휩토핑의 자체 생산에 성공하고 이번 9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했다. 롯데푸드는 번기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베이커리용 휘핑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오피스디포 손잡고 여의도에 협업매장 오픈

이마트24는 사무용품 전문점 오피스디포와 손잡고 서울 대표 오피스 상권 여의도에 협업 매장을 오픈한다. 오피스디포는 9월 중순 현재 국내 139곳(직영점 27곳, 가맹점 112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업 매장 ‘이마트24 Self 오피스디포 여의도점’은 10평 규모로 오피스디포 여의도점 안에 편의점이 숍인숍으로 입점하는 방식이다. 오피스디포 본사가 이마트24와 가맹계약을 맺고 직접 편의점을 운영한다. 오피스디포 계산 카운터 외에 셀프 계산대가 따로 설치돼 있어 비대면 결제가 가능하다. 구태윤 이마트24 미래사업팀 팀장은 "이마트24는 편의점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편의점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마가렛트 제품에 녹색인증 포장 적용

롯데제과는 마가렛트 제품에 녹색인증 포장을 적용했다. 마가렛트에 적용되는 녹색인증 포장은 친환경 에탄올 관련 식품 포장재 제조 기술로, 환경 독성 물질을 대체하고 유해성을 저감시킨다는 점에서 농림축산식품부와 녹색인증사무국으로부터 녹색기술을 인증 받은 포장 기법이다. 롯데제과는 친환경 포장 확대를 위해 작년부터 중앙연구소 포장연구팀 및 롯데알미늄과 협업하여 기술 개발에 나섰고 1년 연구 기간을 통해 공동 개발, 7월 중순에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을 받은 기술은 마가렛트를 비롯하여 빼빼로, 몽쉘 등 롯데제과 대표 제품으로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크린랲, 주방∙생활용품 20% 할인 판매

크린랲은 자사몰 ‘크린랲몰’을 통해 30일까지 홈쿡 필수 주방∙생활용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고무장갑, 수세미 등 제품을 기본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쿠폰은 행사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 페이지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티몬, 2인승 전기차 신차 발표회 온라인 진행

티몬은 17일 오전, 티비온 방송을 통해 쎄미시스코 2인승 경형전기차 ‘EV-Z’를 선보이는 신차 발표회를 진행한다. 실시간으로 차량을 소개하는 동시에 채팅을 통해 고객들의 피드백에 답할 수 있고, 즉시 구매예약도 가능하다. EV-Z 출시 가격은 2750만원이다. 국고 보조금과 지방자치단체 추가 보조금 적용 시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서는 1300~1600만원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재활용 작품 전시전 열어

아모레퍼시픽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그린사이클’ 활동 사례를 공개했다. 그린사이클은 화장품 공병 등을 리사이클링하거나 창의적 예술 작품으로 업사이클링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이다.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장에 반납한 공병 중 1652개를 활용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예술작품 '1652人의 여름들'은 관객참여형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다. 작품은 10월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그림도시 S#5 Waypoint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커뮤니케이션 유닛장 전무는 "아모레퍼시픽은 그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자원 재활용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원의 창의적인 재활용 방법을 모색해 플라스틱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성현 프로 콘텐츠 인스타그램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골프 후원 선수 박성현 프로와 함께 한 ‘남다른 언택트 가을 라운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박성현 프로는 탈의실 사용 피하기, 마스크 상시 착용하기, 맨손 사용 최소화하기 등 세 가지 필수 에티켓을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에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50만원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안 하기 캠페인 참여자 2만명 넘어

오비맥주는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진행한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 참여자가 2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8월 27일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3주 만에 2만명 이상이 ‘술을 한 잔이라도 마셨다면 단 1초도 운전대를 잡지 않겠다’는 약속에 동참했다. 서약자 중 1300명은 개인 SNS계정에 서약 참여 화면을 공유했다.

KOTRA, 서울푸드 어워즈 선정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비대면 식품 전시회 ‘2020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서울푸드 어워즈'를 선정했다. 이번 서울푸드2020 ‘서울푸드 어워즈’ 선정은 힐링(Healing, 웰빙 푸드, 건강식품, 오가닉 식품 분야), 디저트(Dessert, 달콤하고 예쁜 디저트 및 팬시푸드 분야), 이노베이션(Innovation, 제조 방법이나 패키지가 기발한 식품 분야) 등 총 3가지 분야로 구분돼 선정됐다. 선정된 업체로는 ▲힐링 분야 - 화인푸드(삶은 땅콩), 말리니(잡곡), 안성엄마손꾸러미영농조합법인 (배도라지 생강 농축액), 이육사 청포도와인(청포도와인), ▲디저트 분야 - 네이처오다(달칩), 도울 바이오 푸드(지구대장 쌀과자), 황초원(PSI TEA 자연 그대로 마시자), 제주자연식품(액상 차스틱), ▲이노베이션 분야 - 하늘농가(그대로 데워먹는 나물), 엔피베버리지(팝캡), 동산식품(로제 쌀파스타), 에프엔디(동결건조 김치 양념 블록) 등이 선정됐다. 선정된 업체에는 시상과 함께 ‘서울푸드 2020’ 온라인 전시 특별관에 편성해 전시되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에서 17일까지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할인쿠폰 등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기획했다. 판매 상품은 편리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삼삼바(10㎖ 21, 10개)’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10㎖ 30포)’, 그리고 ‘정관장 활기력(20㎖ 16병), ‘정관장 홍삼톤(50㎖ 20포)’다.

위메프, 17일 건강용품 특가 판매

위메프는 추석을 맞아 17일 단 하루 ‘건강용품 카테고리’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을 주제로 270개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관리 중심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요 베스트 상품은 락토핏 생유산균 6통 6만2900원 , 락피도 비타민D 400IU +키즈10포 증정 8910원 등이다. 하루 2번(0시, 10시)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이너뷰티 트렌드 제품인 콜라겐부터 생활 필수 건강 관련 제품 등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회원 대상 화장품 50% 할인

이니스프리는 16일~19일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현대카드 소지 소비자 대상 M포인트 20% 사용도 가능하다. 해당 금액은 청구 할인으로 적용된다. 인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일 한도 금액은 5000원이다.

하이트진로, '진로x아는형님’ TV광고 공개

진로x아는형님 광고. / 하이트진로
진로x아는형님 광고.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신규 TV광고 '진로x아는형님’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멤버 강호동, 이수근, 김희철이 출연한다. 초깔끔한 ‘아는형님’ 멤버들이 진로 두꺼비를 만난다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에 출연하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출연료 전액을 공익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부한 출연료는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인재발굴, 양성 사업프로젝트에 쓰여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차량 8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증

하이트진로는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을 포함한 총 8대의 차량을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진행해 온 하이트진로는 올해 기증한 8대의 차량을 포함해 6년간 총 38대의 차량을 사회복지기관에 지원했다. 기존에 사회복지기관에서 운용하는 대부분의 차량은 승합차로, 좁은 길이 많은 취약계층 주거지역에서의 이동이 제한적이었다. 하이트진로는 소형차량의 필요성에 대한 기관들의 요구에 주목하고 차량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올해 지원하는 차량은 기아자동차 레이로, 휠체어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3대와 일반차량 4대로 부산, 서울, 대전의 7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됐다. 4월 청년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경남 창원시에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 ‘빵그레’의 운영기관인 창원지역 자활센터에 일반차량 1대를 우선 지원한 바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앞으로도 이동편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후원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롯데호텔, 테이블에서 주문 받아 자리까지 직접 서빙하는 서비스 도입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는 직원이 테이블에서 주문 받아 자리까지 직접 서빙하는 ‘프라이빗 고메’ 서비스를 18일부터 거리두기 2단계 해지 시 까지 선보인다. 진열된 음식을 고객이 픽업하는 기존 방식이 아닌 지정된 테이블 착석 후 담당 서버 안내에 따라 제공된 주문서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딜리버리 직원이 섹션 키친에서 개인 식기에 담긴 음식을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 준다. 주문서에는 라세느의 70여가지의 대표 인기 메뉴가 섹션 키친 별로 구분 및 정리되어 취향껏 메뉴를 쉽게 고를 수 있다. 추가 주문은 음식 수령 후 다음 주문 시 접수하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좌석수를 절반 가까이 줄여 테이블간 간격을 확보하고 2인석 및 4인석으로 테이블을 배치하여 고객간 접촉을 최대한 줄였다.

◇ 유통가 신제품

SPC 파리바게뜨, 이천 쌀 등 곡물 활용 추석 선물세트 선봬

SPC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Claudia Bordin)’과의 협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추석을 상징하는 달, 토끼, 꽃 등의 모티브를 따뜻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이천 쌀(米)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 제품을 앞세웠다. 이천 쌀로 만든 담백한 쌀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쌀로 만든 계란 과자와 쌀 마들렌으로 구성한 ‘이천 우리쌀 미(米)감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담은 파운드 케이크인 ‘흑임자 파운드’ 등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비대면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다.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이용자에게 3000원 쿠폰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항균 코팅 원단 사용 야상점퍼 출시

한세엠케이는 버커루 브랜드 신상품으로 ‘300일 야상 점퍼’를 공개했다. 버커루 ‘300일 야상 점퍼’는 레이어드 방식에 따라 1년 365일 중 여름을 제외하고 계절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어 300일 동안 코디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코로나19 이슈로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주머니 안감을 항균 코팅된 원단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인절미흑임자 생크림 ‘떠먹는 케이크’로 리뉴얼

투썸플레이스는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 생크림’을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의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과 '흑임자 튀일 생크림'은 올봄 시즌 출시 이래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투썸은 두 제품의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해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로 리뉴얼 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2종 출시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2종을 출시했다.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는 철학 아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유기농 음료를 고집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는 사과딸기케일과 사과오렌지케일 2종으로 꿀벌이 자연수분한 과일을 담고, 자연 그대로의 재배 방식으로 키운 유기농 야채와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했다. 대표 원료인 유기농 사과는 유럽 남부 알프스 지정 농장에서 공급해 친환경과 맛까지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이 유기농 주스를 만든다면 맛과 영양은 물론 자연과 생태계를 고민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환경오염으로 전세계 꿀벌의 수가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는데, 꿀벌이 자연수분한 과일 주스를 통해 자연과 사람의 관계에 관한 의미를 아이들과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상하목장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과 그 아이들의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자연의 원료를 찾아 건강한 제품을 만들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CJ제일제당, 국민 명절선물 ‘스팸 세트’ 소비자 맞춤 ‘실속형’ 리뉴얼

CJ제일제당은 올해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추석 ‘스팸’ 선물세트 가격대를 1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스팸 선물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팸 8호’를 비롯해 스팸 1호, 스팸 6호 등 ‘스팸’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스팸’과 고급유, 올리고당, 참기름 등이 함께 구성된 복합 선물세트도 확대했는데, 4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비중을 늘리며 소비자 만족에 힘썼다는 설명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플라스틱 캡을 없앤 ‘스팸’ 선물세트 2종도 올해 처음 선보였다.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부직포를 사용하던 ‘스팸’ 선물세트를 종이로 교체하는 작업도 진행했다. 이번 교체를 통해 줄어든 부직포 양을 플라스틱으로 환산하면 총 88톤가량에 이른다.

오리온, ‘미쯔' 대용량 팩 선봬

오리온
오리온
오리온은 기존 ‘미쯔’ 용량을 대폭 늘리고, 우유와 함께 즐기는 콘셉트를 강조한 온라인 판매 전용 ‘미쯔 대용량 팩’을 출시했다. 미쯔 대용량 팩은 기존 미쯔 대비 8배 이상 큰 용량으로, 우유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개봉 후에도 장기간 바삭하고 신선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미세 후크 기술을 적용했다. 더불어 커피나 요거트 등에 토핑해서 먹는 수요에 맞춰, 하트 모양 미쯔도 추가했다. 옥션, 지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델리지오소 파스타 2종 출시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가을 델리지오소로 프리미엄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델리지오소 콘셉트는 ‘파스타 프리지오소’다. ‘프리지오소(Prezioso)’는 이탈리아어로 ‘매우 가치 있는’이라는 뜻으로 ‘프리미엄 파스타로 매혹적인 밀라노를 맛보다’라는 내용을 압축적으로 담았다. 고급 재료를 활용해 밀라노 미식 감성과 더플레이스만의 상상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푸실리룽기’는 레몬즙, 파슬리 등으로 양념한 이탈리안 요리 양념 그레몰라타(gremolata)로 재운 채끝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조화로운 파스타다. 꼬불꼬불한 나선형 모양의 푸실리룽기 면은 소스가 더 잘 스며들어 밀라노에서 긴 파스타 면보다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복 트러플 파스타’는 고급 재료인 전복과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끌어올린 해산물 파스타다. 고소한 전복 내장으로 만든 소스와 독특하면서도 진한 풍미의 트러플 오일이 조화롭다. 쫄깃쫄깃한 전복 세개를 통째로 올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주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8000원부터 1만원대 중저가 세트 8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를 담아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포장재로 꾸몄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의 애정 선물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세트’의 감사 선물세트, ‘오렌지∙포도∙제주감귤 3본입 세트’의 풍요 선물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주감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지역 상생 제품 ‘롯데 제주사랑 감귤사랑’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SPC 파스쿠찌, 추석 선물세트 4종 선봬

SPC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각종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 4종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드리퍼와 뉴 싱글 오리진 머그, 파스쿠찌 시그니처 블렌드 ‘골든색’ 원두로 구성한 ‘브루잉 세트’ 등이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