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인공지능대상>에서 AI시대를 주도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활용하는 기업과 기관, 지자체를 찾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은 산업계를 큰 어려움으로 몰아세웠습니다. 하지만 위기는 언제나 새로운 기회를 만들고, 그 중심에는 '인공지능(AI)'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포스트 코로나 'AI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조선미디어그룹은 변화 흐름에 맞춰 AI산업 발전과 육성에 앞장서 왔습니다. 지난해 매체 최초로 <대한민국 인공지능대상>을 신설한 배경 역시 대한민국이 AI강대국으로 거듭나기를 응원하기 위함입니다.

올해 <2020 대한민국 인공지능대상>은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가 더욱 커졌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시상에 함께하며 ‘격’을 높였습니다.

신청 기간은 9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 한 달간이며, 운영사무국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수상사는 오는 11월 조선일보 지면을 통해 발표합니다. 포스트 코로나로 다가온 뉴노멀,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시상명: 2020 대한민국 인공지능(AI) 대상
▲주최: IT조선,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주관: 2020 대한민국 인공지능(AI) 대상 운영사무국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미디어 후원: 조선일보, TV조선, 조선비즈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가오픈)
▲시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1종),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2종),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상(2종), 부문별 대상, 스타트업상
▲신청 기간: 9월 23일 ~ 10월 23일
▲시상 일자: 2020년 11월 19일(목)
▲시상 장소: 웨스틴 조선 호텔(서울 소공동)
▲접수・문의: 대한민국 인공지능(AI) 대상 운영사무국
Tel. 070-4285-0546
Email. event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