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는 자사 게임 유통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롤러코스터 타이쿤3 컴플리트 에디션3 아웃 오브 10을 10월 1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론티어 디벨롭먼트가 개발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테마파크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본편과 확장팩 2개를 모두 담은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제공된다.

롤러코스터타이쿤3 컴플리트 에디션 이미지
롤러코스터타이쿤3 컴플리트 에디션 이미지
이용자는 다양한 시나리오 속에서 자금 걱정 없이 이상적인 테마파크를 만들고, 커리어를 쌓아 타이쿤으로 거듭날 수 있다. 게임은 300종이 넘는 롤러코스터와 놀이기구, 배경 500종, 상점 60종, 동물 20종쯤을 만나볼 수 있다.

3 아웃 오브 10은 플레이할 수 있는 시트콤이라는 콘셉트를 담은 게임이다. 세계 최악의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미니 게임을 즐기고 게임 개발의 속사정을 엿볼 수 있다. 에피소드 총 5개를 제공한다.

또한 8월 13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한 직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했던 ‘토탈워 사가 트로이’의 다운로드 콘텐츠 아마존 DLC도 무료로 제공한다. 5월에 무료 게임으로 제공했던 문명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50% 할인한 금액으로 제공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 기간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과 할인 게임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시영 기자 highssam@chosnbiz.com

#에픽게임즈스토어 #롤러코스터타이쿤3 3아웃오브10 #게임 #무료게임 #게임유통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