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반 업무용 솔루션 제공 기업 지란지교소프트는 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식은 인천 연수구에 있는 인디앤드코리아 본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 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왼쪽부터) / 지란지교소프트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왼쪽부터) / 지란지교소프트
2015년 설립된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 사업’을 운영하는 IT서비스 기업이다. 인디앤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은 복지서비스를 중소기업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업상생 플랫폼이다. 현재 약 1000여개 기업과 상품 유통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여행·항공·숙박·테마파크·교육·상조·보험·자기계발 등 산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는 "지란지교소프트 고객사들이 복지드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이번 협업은 양사에 좋은 기회가 될 것" 라고 밝혔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인디앤드코리아와의 협약은 복지몰 고객사 및 관계사에 최적화된 업무환경과 복지를 제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전문 기술력, 고객 지원,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동진 기자 communicati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