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제닉스는 가격 대비 성능이 특징인 실속형 기계식 키보드 2종을 새로 선보인다. 인텔과 샵다나와는 10세대 CPU 및 PC 구매자를 대상으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티컴은 냉각 성능과 튜닝효과를 겸비한 일체형 수냉쿨러 2종을 출시한다.

제닉스,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스톰체이서 LT’ 시리즈 선봬

제닉스 스톰체이서 LT 기계식 키보드 / 제닉스
제닉스 스톰체이서 LT 기계식 키보드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프리미엄 키보드 라인업 ‘스톰체이서’ 시리즈의 실속형 모델 ‘스톰체이서 LT’ 시리즈를 출시한다. 108키 풀배열 모델과 숫자 키패드가 없는 텐키리스 모델 2종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톰체이서 LT 시리즈는 오테뮤(OUTEMU)사의 최신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 빠른 반응속도와 경쾌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적절한 반발력과 스텝스컬쳐2 방식의 키 배열을 채택해 오랜 타이핑에도 손가락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설계했다.

무한 동시 입력 기능은 기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최대 1000㎐의 신호전송률로 더욱 빠르고 정확한 입력을 지원하며, 오래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이중 사출 키캡을 채택했다.

제닉스는 스톰체이서 LT 시리즈 출시를 기념,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과 1만9000원 상당의 PBT 키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텔-샵다나와, 10세대 탑재 CPU·PC 구매자 대상 연말 프로모션 진행

인텔-샵다나와 10세대 정품 CPU·조립PC 구매이벤트 배너 / 인텔, 샵다나와
인텔-샵다나와 10세대 정품 CPU·조립PC 구매이벤트 배너 / 인텔, 샵다나와
인텔과 다나와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단품 또는 이를 탑재한 PC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전문 쇼핑몰 샵다나와에서 1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삽다나와를 통해 인텔 10세대 CPU 단품 또는 이를 탑재한 조립PC 완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4명을 선정, 애플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샵다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티컴, 튜닝 효과·성능 겸비한 실버스톤 수랭 쿨러 2종 출시

실버스톤 일체형 수냉 쿨러 ‘아이스젬 280(왼쪽)과 ‘PF240W-ARGB’ / 에스티컴
실버스톤 일체형 수냉 쿨러 ‘아이스젬 280(왼쪽)과 ‘PF240W-ARGB’ / 에스티컴
쿨링, 케이스 & 파워솔루션 전문 브랜드 실버스톤(SilverStone) 공식 유통사 에스티컴퓨터(이하 에스티컴)가 준수한 냉각 성능과 화려한 튜닝 효과를 겸비한 일체형 수냉
쿨러 ‘아이스젬 280(IceGem 280)’ 및 ‘PF240W-ARGB’ 2종을 선보인다.

140㎜ 팬 2개를 사용하는 2열 수랭 쿨러 ‘실버스톤 아이스젬 280’은 120㎜ 팬 기반 2열 수냉 쿨러보다 더욱 큰 대형 라디에이터로 적은 소음에 더욱 향상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보석을 연상케 하는 일체형 펌프 디자인에 화려한 RGB 조명 기능으로 튜닝 효과까지 겸비했다.

실버스톤 PF240W-ARGB는 일반적인 120㎜ 팬 기반 2열 수랭 쿨러이지만, 일체형 펌프와 튜브, 냉각팬과 라디에이터 모두 화이트 색상을 적용, 최근 유행하는 화이트 콘셉트 PC에 최적화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최대 5년의 무상 AS를 지원하고, 생산물배상책임보험 3억 원에 가입해 사용 중 제품결함으로 인한 피해도 보상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