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으로 연말 시즌 집콕 중인 고객들을 위해 리투아니아의 맥주 브랜드 ‘볼파스 엔젤맨’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컴즈전자-볼파스 엔젤멘 프로모션 배너 / 루컴즈 전자
루컴즈전자-볼파스 엔젤멘 프로모션 배너 / 루컴즈 전자
루컴즈전자는 16일부터 22일까지 자사 온라인 공식몰인 ‘루컴즈몰’을 통해 TV, 냉장고, 미니세탁기 등 생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볼파스 엔젤맨 무알콜 맥주 6개 1세트를 증정한다.

‘홈맥타임 SNS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부터 24일까지 루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벤트 관련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정답을 맞춘 선착순 50명에게 볼파스 엔젤맨 무알콜 맥주 1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볼파스 엔젤맨 맥주 세트는 크리스마스 이후 일괄 발송 예정이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라는 전에 없던 일을 맞게 되어 집콕중인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다 볼파스엔젤맨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위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볼파스 엔젤맨’은 북유럽 3대 맥주 국가로 꼽히는 리투아니아의 맥주 브랜드다. 이번에 증정하는 ‘볼파스 엔젤맨 무알콜 맥주’는 맥주 본연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맥주효모에서 특수 진공증발 방법을 사용, 맥주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만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