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역사책방은 신간 ‘테슬라 쇼크’를 낸 최원석 저자를 초빙, 1월 28일(목) 19:30에 온라인 북토크를 연다.

IT조선·역사책방 온라인 북토크는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으로 여는, 한국에서 보기 드문 신개념 북토크다. 줌을 쓸 줄 모르거나 스마트폰에 설치하지 않아도, 줌 회원이 아니어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역사책방에서 온라인 북토크 신청 후, 이메일로 전송되는 링크만 누르면 된다.

테슬라 쇼크 최원석 저자 온라인 북토크 / 역사책방
테슬라 쇼크 최원석 저자 온라인 북토크 / 역사책방
최원석 저자는 조선일보에서 오랜 기간 자동차 및 산업 부문을 취재했다. 그는 자동차 업계의 공룡, 도요타자동차의 시가 총액을 넘어선 신생 전기차 기업 테슬라를 주목했다. 열띤 취재 끝에 그는 테슬라가 세계 산업계에 큰 충격을 가져올 것으로 전망했다.

최원석 기자의 취재 경력과 취재물, 석학과 업계 관계자들의 전망이 이 책에 담겼다. 온라인 북토크에서는 책을 쓴 동기, 책 풀이는 물론 책이 미처 담지 못한 이야기. 자동차 산업 역사와 전망, 한국 기업에 미칠 파장과 대비 방법에 이르기까지, 저자와 자유롭게 질의응답할 수 있다.

‘테슬라 쇼크’ 최원석 저자의 온라인 북토크는 역사책방에서(https://historybook.kr/shop/2710) 신청할 수 있다.

books@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