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불확실한 미래 상황에서 기업들에게 조직문화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원격 근무와 온라인 미팅 등으로 업무 환경이 변화하면서 인력의 특징뿐만 아니라 일터의 성격을 고려한 새로운 업무 모델과 직원 경험 창출이 필요합니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IT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 이후 비즈니스 환경이 변화하고 새로운 인재상이 요구된다"며 "기업은 새로운 표준에 맞춰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그에 따른 업무 환경을 지원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조선미디어그룹의 ICT 전문 미디어인 IT조선은 오는 2월 24일 오후2시 ‘새로운 현실에서의 HR의 미래와 기술혁신’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이번 웨비나에는 클라우드 기반 인사·재무 관리 애플리케이션 글로벌 기업인 워크데이코리아와 삼정KPMG가 발표자로 나섭니다.

./ IT조선 DB
./ IT조선 DB
유혜경 삼정KPMG 상무
유혜경 삼정KPMG 상무
유혜경 삼정KPMG 상무‘새로운 현실 속에 HR의 미래(the Future of HR in new reality)’에 대해서 발표합니다. 유 상무는 HR은 과거의 관리적 업무 성격을 벗어나 기업의 미래를 좌우하는 전략적 수단으로 격상될 수 있는 기회를 맞고 있다고 합니다. HR의 직면 과제를 인지하고, 디지털 기술 도입, 직원 경험 강화, 인력 리스킬(Reskill)과 HR 미래 조직 구축 등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기업의 혁신 과제를 제언합니다.

이승희 워크데이코리아 상무
이승희 워크데이코리아 상무
이승희 워크데이코리아 상무 ‘우리 회사는 과연, 미래의 HR과 기술혁신을 수용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이 상무는 2021년은 ‘밸류 체인 각 영역에서 디지털 전환을 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What, How) 해야 할지에 대한 논의’가 메인 아젠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미래의 HR과 기술을 한국 기업이 적용하는 과정에서 당면할 수 있는 이슈를 제기하고 ▲인사 애플리케이션 vs 인사/조직 운영 플랫폼 ▲한국적 인사 운영 vs 글로벌 인사 운영 ▲표준화를 통한 자동화 vs 초개인화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IT조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접수 페이지를 통해 무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발표 주제와 관련해 궁금하신 내용은 사전접수 페이지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방송 중 질문에는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답변할 예정이며, 설문지 작성 및 질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 사 명 : IT조선 웨비나 ‘새로운 현실에서의 HR의 미래와 기술 혁신’
진 행 : 2월 24일 오후 2시
중 계 : IT조선 유튜브 채널(테크카페)
발 표 : 삼정KPMG 유혜경 상무·워크데이코리아 이승희 상무
사전 접수 : bit.ly/39FUY6S
문 의 처 : 사무국 event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