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맛집 IT조선 뉴스레터가 새단장을 합니다.

모닝테크, 테크리뷰, 개발자 레터 3인방이 새로운 구성으로 출격합니다.

가장 큰 변화는 ‘개발자 레터' 신설입니다. 4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찾아가는 개발자 레터에는 그들이 사는 세상을 솔직 담백하게 담습니다. 기술이 현장에서 어떻게 다뤄지는지 등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의 중심에 선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모닝테크와 테크리뷰도 더욱 풍성해집니다.

매일 아침 7시 갓 나온 뉴스를 담은 모닝테크는 기존 ‘웨비나 브리핑’ ‘테크월드’ 소식을 함께 담아 전합니다.

테크리뷰(기존 10줄 테크리뷰)는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1시로 배달 시간이 변경됩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제품 관련 소식을 확대합니다. 제품 리뷰는 물론 구매에 유용한 정보와 신제품 및 관련 소식을 더해 꽉 찬 구성으로 인사드립니다.

개발자 레터를 신설하고 구독 신청(https://bit.ly/2R5yIwk) 이벤트를 진행한다. / IT조선 DB
개발자 레터를 신설하고 구독 신청(https://bit.ly/2R5yIwk) 이벤트를 진행한다. / IT조선 DB
개발자 레터 론칭 기념으로 사전 구독 신청 이벤트도 합니다. 4월 8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개발자 레터를 구독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은 테크리뷰에서 소개한 필립스 UV-C 살균기(1개), 타거스 노트북 백팩 2종(각 1개) 등입니다. 당첨자는 4월 19일 개발자 레터에 발표합니다.

IT조선은 2021년 1월 뉴스레터팀을 신설하고 전문화된 뉴스레터를 론칭했습니다. 두 달여 독자 여러분이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야심차게 재단장한 모닝테크, 테크리뷰, 개발자 레터에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구독신청 바로가기>
모닝테크 구독하기 https://bit.ly/3qvbzzM
테크리뷰 구독하기 https://bit.ly/3irgf71
개발자 레터 구독하기 https://bit.ly/2R5yIwk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