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이 어린이날을 맞아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즈니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이밎 / 지니뮤직
디즈니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 이밎 / 지니뮤직
지니뮤직은 5일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 미녀와 야수의 ‘뷰티앤더비스트(Beauty and the Beast)’, 라이온킹의 ‘하쿠나마타타(Hakuna Matata)’ 등 34곡이 담긴 디즈니 플레이리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였다.

인기 TV만화 주제가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플레이리스트를 내플레이리스트로 저장해두고 싶다면 ‘바로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지니뮤직은 최근 지니앱5.1버전을 공개하며 클릭 한번으로 내플레이리스트로 저장하는 아이콘 기능을 선보였다.

지니뮤직은 추억의 애니메이션 프로모션으로 19일 개봉하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25명을 선발해 예매권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16일까지 지니 매거진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도라에몽 OST도 감상할 수 있다.

김상영 지니뮤직 컨텐츠 운영팀장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디즈니 플레이리스트와 도라에몽 애니메이션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애니메이션OST를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