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의 ‘특’ 자만 들어도 ‘그거 어려운 거 아니야? 나랑은 상관없어’라고 생각하시나요?

특허에 막 입문한 특린이와 창업 동아리, 강력한 특허를 얻고자 하는 발명가와 스타트업 그리고 중소기업 경영진, 보유 특허를 돈 되게 활용하고 싶은 특허 보유자들이 관심을 가질 웨비나가 열립니다.

IT조선은 오는 6월 10일 오후 2시 ‘남들 모르는 로또, 특허로 돈 벌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엽니다.

강연은 ‘특판남이 알려주는 돈 되는 특허 AtoZ’를 집필한 황진상 저자가 나섭니다. 그는 삼성전자에서 레이저 빔 프린터, 디스플레이 장치 및 u-헬스케어 분야를 연구 개발하다가 2005년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장관 대상을 받고 사업의 길로 뛰어들었습니다. P&G, 콜게이트와 제품 거래를 성사시키고, 2013년 일본 생활건강 분야 1위 업체 오므론에 특허를 직접 판매했습니다.

15년간 수많은 발명가와 사업가에게 특허를 출원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멘토링한 그가 특린이를 위해 쉽고 생생한 노하우를 전해 줄 이번 웨비나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사전 등록하시는 분들께는 추첨(5명)을 통해 ‘특판남이 알려주는 돈 되는 특허 AtoZ’를 드립니다.

한편, IT조선이 발행하는 뉴스레터에 가입하시는 독자들께는 무료 초대 혜택을 드립니다. IT조선 뉴스레터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추천인란에 ‘특판남’을 기입하신 분들께는 행사 당일 웨비나 채널 링크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IT조선이 발행하는 뉴스레터 3종. 매일 아침 7시 모닝테크(구독신청), 화요일과 금요일 테크리뷰(구독신청), 월요일 오전 개발자 레터(구독신청).
IT조선이 발행하는 뉴스레터 3종. 매일 아침 7시 모닝테크(구독신청), 화요일과 금요일 테크리뷰(구독신청), 월요일 오전 개발자 레터(구독신청).
행사 개요

행 사 명 : 남들 모르는 로또 ‘특허로 돈 벌기’
행 사 일 : 2021년 6월 10일(목) 14:00
중 계 : IT조선 유튜브 채널 테크카페 (사전 등록자에게 채널 링크 제공)
사전 접수 : https://bit.ly/3vD6B73 (접수비 1만원)
문 의 처 : 사무국 eventit@chosunbiz.com
제공사항 : 돈 되는 특허 AtoZ 도서(참가자 5명 추첨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