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체공학 디자인의 최신 게이밍 의자 ‘레이저 Iskur X’를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레이저 Iskur X는 인체공학적 형상의 등받이로 척추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따라 허리를 받쳐줌으로써 장시간 게임 플레이 중에도 편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저 Iskur X 게이밍의자 주요 특징 / 레이저
레이저 Iskur X 게이밍의자 주요 특징 / 레이저
최대 136㎏의 하중을 지탱할 수 있고, 2D 팔걸이가 손목과 어깨의 부담을 줄인다. 좌석의 기울어진 날개 받침이 다리 상부와 허벅지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기능 각도 조절 장치로 가장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견고한 강철 소재를 사용한 본체와 더불어 고밀도 폼과 다층 합성 피혁으로 마감한 레이저 Iskur X는 장기간 사용해도 쉽게 헤지지 않는 내구성도 갖췄다.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Iskur X 게이밍의자 출시를 기념한 예약 판매를 온라인 공식 스토어 ‘레이저플레이스’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7월 4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30% 할인된 출시 기념 특가인 3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7만9000원 상당의 ‘레이저 Lumbar 쿠션’도 추가로 증정한다.

사은품인 레이저 Lumbar 쿠션은 모든 게이밍 의자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메모리폼 패딩이 사용자의 등을 체형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지지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