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게임사운드 지연 줄인 ‘ATH-S220BT’ 무선 헤드폰 선봬

입력 2021.08.18 18:14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일상에서 음악, 게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기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폰 ‘ATH-S220BT’를 출시한다.

ATH-S220BT는 180g의 가벼운 무게에 다양한 머리 모양에 맞춰 설계된 릴렉스핏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대 충전 시 최대 6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단 10분 충전만으로도 3.5시간 재생할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으로 자주 충전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S220BT 무선 헤드폰 / 오디오테크니카
특히, ATH-S220BT는 저지연(로우 레이턴시) 모드를 탑재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이나 동영상 콘텐츠 재생 시 헤드폰에 전송되는 사운드 딜레이를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화면과 소리가 어긋나지 않고 최대한 일치함으로써 더욱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개의 스마트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페어링’ 기능과 새로운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쉽게 페어링할 수 있는 구글 ‘패스트 페어(Fast Pair)’ 기능을 지원,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40㎜ 드라이버를 탑재한 ATH-S220BT는 어떠한 콘텐츠에서도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얇고 밀폐도 높은 이어패드는 외부로 누출되는 사운드를 줄이고 사용자가 사운드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디오테크니카 ATH-S220BT 헤드셋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신제품 ATH-S220BT 무선 헤드폰은 일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MZ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적절한 가격에 오디오테크니카만의 사운드,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데일리 헤드폰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