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롯데홈쇼핑서 21일 방송

  • 콘텐츠부
    입력 2021.09.19 14:00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후 2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지선의 매끈한 피부 비결로 알려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메인으로 ▲싱글구성(쿠션 본품 2개, 리필 3개, 파우치 1개) ▲더블구성(쿠션 본품 4개, 리필 6개, 파우치 1개) 제품을 준비했다.

    ./ 인스코비 제공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의 특허성분 ‘FGF7’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이다.

    FGF7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로 주름 개선, 탄력 강화 등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성분이다. 이외에도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산소수, 4가지 시카 성분 등의 원료를 추가로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충분한 수분과 산소 공급을 통해 피부 윤광을 살리고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데 신경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과 함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메이크업 본연의 기능도 갖췄다. 외부환경과 마스크 속 피부 온도 상승을 조절해주는 ‘스킨 칠링 시스템’과 색소 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단단히 묶어주는 ‘크로스 링킹 네트워크’를 적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지속력과 탄력 넘치는 피부 표현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기 쉽다"며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과 기능을 포함해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