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 출시를 앞두고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9월 24일 새벽 0시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 블리자드
/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3일 저녁 11시에 특별 생방송 ‘헬(HELL)로, 디아블로’를 진행한다. 9월 25일에는 레저렉션을 소재로 ‘블빠의 방’을 마련했다.

이용자는 이번 방송에서 출시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수 있다. 이어 진행자와 스트리머 인터뷰가 진행된다. 지난 1부 방송에서 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여덟 팀으로 나뉜 24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은 10월 3일에 예정된 3부 방송에서 PVE 및 PVP 대결을 펼친다. 이들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어떤 준비를 하는지 전략이 이번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운드트랙 연주 영상도 공개된다.

이번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트리머 24인 각각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9월 25일에는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김성회, 김정민, 슈카 및 주호민과 침착맨 등 블리자드의 게임들과 깊은 인연을 맺은 인기 스트리머가 출연한다. 디아블로 II에 얽힌 소중한 추억 속 순간을 나누고 각자 레저렉션을 만난 소감과 기대를 밝힌다.

박소영 기자 sozer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