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4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10일까지 ‘스포츠 레저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캠핑·낚시, 피트니스, 골프, 구기·라켓 및 자전거·보드 등 5대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카르닉 ▲이고진 ▲풋조이 ▲부쉬넬 ▲패스트캠프 ▲테일러메이드 ▲삼천리자전거 ▲로티캠프 ▲휠라 ▲요넥스 ▲나이키 ▲푸마 ▲밀레 등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포츠 레저 박람회 이미지 / 이베이코리아
스포츠 레저 박람회 이미지 / 이베이코리아
스포츠 레저 박람회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구매하는 상품 금액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지는 금액대별 정액 쿠폰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등 3종이다. 일부 상품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10% 중복쿠폰까지 적용된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운동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온라인에서 스포츠 및 레저 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