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11월 TV구매하면 고급 사운드바 증정

입력 2021.11.01 17:47

종합가전업체 루컴즈전자가 온라인에서 자사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및 HDMI케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루컴즈몰과 루컴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에서 루컴즈전자의 43형, 55형 TV를 구매하면 HDMI 2,1 케이블을 65형과 70형, 75형 TV를 구매하면 10만9000원 상당의 40W 엘트모스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루컴즈전자 TV구매 행사 배너 / 루컴즈전자
또한, 행사 기간 루컴즈 가전 제품을 구매한 후, 해당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제품 사진과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사용 후기를 블로그나 카페,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루컴즈전자 엘트모스 사운드바는 TV의 부족한 음향 성능을 보강할 수 있는 제품이다. TV를 켜면 사운드바도 자동으로 켜지는 CEC 기능과 TV 리모컨의 볼륨을 조절하면 사운드바의 볼륨이 조절되는 ARC 기능을 갖춰 편의성을 더했다. 에어 덕트를 통해 풍성한 저음을 제공하며 음악 모드, 영화 모드 등 다양한 음향 모드로 시청하는 콘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HDMI, 옵티컬, 3.5㎜ AUX 등 다양한 입력을 지원해 확장성도 갖췄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루컴즈전자 엘트모스 사운드바는 넓은 거실에서 사용할 경우 부족할 수 있는 음향을 획기적으로 보강해주는 제품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11월은 루컴즈전자의 창립기념일이 있어 더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