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투자 전략 마켓플레이스 ‘플레이V’는 ‘NFT 부산2021’에서 스타트업 IR 대회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V가 ‘NFT 부산 2021’에서 스타트업 IR 대상을 수상했다. / 플레이V​​
플레이V가 ‘NFT 부산 2021’에서 스타트업 IR 대상을 수상했다. / 플레이V​​
지난 4일 열린 ‘NFT 부산 2021’은 부산광역시 주최로 시도되는 B2B, B2C 통합 행사로 NFT 관련 사업을 진행하는 블록체인 기업 및 NFT 산업 동향 콘퍼런스 등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는 행사다.

플레이V는 가격 변동이 큰 디지털 자산 투자 시장 내에서 투자 전문가의 매매 전략을 구매하고, 운용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로 지난해 10월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쉽고, 재밌고, 안전한’ 디지털 자산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투자자는 각 전문가의 거래 전략을 선택해 빠르고 쉽게 전략적인 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0달러(약 6만원)가량의 소액으로도 투자를 시도해 볼 수 있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췄다.

현재 플레이V는 오픈 베타 서비스 운영을 통해 투자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와 제품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고, 모바일(안드로이드 및 iOS) 베타 버전 출시를 위한 기술적 준비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웹 서비스 개선과 앱의 보안 및 안전성을 검증한 후 다양한 전문가 전략을 더해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홍성인 플레이V 대표는 "서비스 안전성을 검증하고, 다양한 전문가 전략을 지속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며 "기술력을 통해 디지털 자산시장 진입 장벽을 낮춰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재밌고, 안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