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

입력 2022.01.15 10:08

필웨이의 중고명품 위탁·매입 전문 매장인 에코 스페이스가 1월 한 달 동안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가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 필웨이
임인년 맞이 특별하게 준비한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하며, 1월 내 위탁 계약을 작성한 건에 대해 한시적으로 위약금 0원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인 1월 한 달 동안은 위탁 판매 후 이유를 불문하고 바로 다음날 회수해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다. 필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명품 가방과 잡화들을 한꺼번에 처분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에는 위탁 최소 계약 기간인 3개월 이전에 위탁을 취소하고 상품을 회수해 갈 경우 위약금이 발생했다. 그러나 필웨이는 서비스의 차별화를 위해 위탁 회수 위약금 0원을 시행하며 위탁 판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에코 스페이스는 오픈 이후, 위탁 수수료를 환급해주는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지속적으로 좋은 품질의 중고명품을 확보해가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듣는다고 전했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롤렉스 등 하이엔드 명품은 물론 구찌, 프라다, 디올, 셀린느 등 주요 인기 명품이 에코 스페이스로 몰리면서, 에코 스페이스가 구하기 힘든 모델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명품 매장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필웨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새해에도 가격 인상과 동시에 더욱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롤렉스는 에코 스페이스 매장 내 따로 전시 코너가 있을 정도로 다수의 모델을 확보했다. 롤렉스의 인기 시리즈인 데이저스트, 오이스터 청판 모델, 서브마리너 등을 직접 구경하고 시착할 수 있다.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관계자는 "중고명품 위탁과 매입에 있어 가격 혜택 보장만큼은 자신 있다"라며 "양질의 중고명품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는 만큼, 중고명품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웨이는 온∙오프라인에서 위탁 수수료를 최대 50%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위탁 판매 상품 2개 신청 시 10% 환급받을 수 있으며 6개 이상 위탁을 맡길 경우, 최대 50%까지 환급 혜택이 확대된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