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창립 3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특가 상품을 제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를 실시한다.

SSG닷컴 프로모션 이미지 /SSG닷컴
SSG닷컴 프로모션 이미지 /SSG닷컴
SSG닷컴은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창립 3주년을 맞아 ‘쇼핑의 신세계-트리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숫자 ‘3’을 활용해 세 가지 주요 혜택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는 ‘구매 혜택’이다. 행사 기간 SSG페이로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결제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 4종을 매일 1회 발급한다. 쓱배송 및 새벽배송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5000원을 증정한다. 최대 7% 카드 청구할인 행사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상품 혜택’이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 하루 3번 타임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2일 오전 10시 ‘갤럭시워치4 클래식 46mm’를 30만 5000원에, 3일 오후 2시 ‘요기요 5만원권’을 4만7000천원에, 4일 오전 10시 ‘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23L’를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창립 기념 최대 86% 특가 할인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마리끌레르’, ‘커스텀멜로우’ 등 패션부터 ‘키스미’, ‘러쉬’ 등 뷰티, ‘삼성’, ‘필립스’ 등 가전, ‘템퍼’, ‘비엘라’ 등 리빙, ‘넬로’, ‘하림펫푸드’ 반려 등 다양한 카테고리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장보기 알뜰 상품도 준비했다. 일별로 행사 과일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2일에는 ‘제주 그린키위’를 30% 할인한 7560원에, 3일에는 ‘칠레산 체리’를 30% 할인한 1만2460원에 판매한다. ‘육포’, ‘멸치’ 등 최대 50% 할인, ‘냉동새우’ 최대 40% 할인, ‘철원오대미’ 최대 35% 할인, 견과류 1+1 판매 등 대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는 ‘고객참여 혜택’이다.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다 버킷백’, ‘디올 카드지갑’, ‘나이키X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스니커즈’, ‘셀린느 크로스백’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1월 20일까지 진행한 디자인 공모전 ‘쓱케치북’에 출품된 1000여개 작품 중 50개를 선정해 고객 투표 이벤트를 열고 참여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SSG머니를 증정한다. SSG닷컴 창립 3주년 행사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삼성 갤럭시 워치, 치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 혜택과 특가 상품을 정리한 ‘30대 브랜드쇼’와 ‘까사미아’, ‘시코르’, ‘신세계라이브쇼핑’, ‘에스아이빌리지’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 행사를 모은 ‘SSG 패밀리 페스티벌’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이어간다. 편성 횟수를 일 3회로 확대하고 ‘뷰티’, ‘여행’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단독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2일 오후 8시에 진행하는 ‘나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독 기획 상품인 ‘나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4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하는 ‘에어서울 민트패스’ 라방에서는 2021년에 이어 올해도 주중 국내선 정기 항공권 단독 판매에 나선다. 에어서울 편도 6회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하며, 국내선 자유이용권도 구매 가능하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창립 이래 쓱닷컴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오직 ‘고객’이었다"며 "고객의 선호도와 구매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겠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