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브랜드스타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선정

입력 2022.03.29 14:46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4종 / 코웨이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장착해 실내공기질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그동안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통해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