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는 24일 ‘네고왕’을 통해 밀키트 세트상품을 평균 4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해 진행된다. 할인 상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방송일인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29일 자정 전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네고왕 행사 전 상품은 ‘허닭몰’ 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별 구매 횟수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된다. 구성이 다른 상품은 1개씩 복수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일일 판매량 제한이 있는 상품의 경우 매일 오전 10시 마다 수량이 갱신되며, 동일 브랜드 상품으로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 / 프레시지
. / 프레시지
이번 전체 할인 품목 중 프레시지의 밀키트 세트상품은 냉장, 냉동 포함 총 6종으로 판매된다. 세트별 콘셉트에 맞는 밀키트가 3개씩 포함됐다.
프레시지의 자회사 제품들도 네고왕 행사에 참여한다. ‘허닭’은 닭가슴살과 도시락을 비롯한 캐주얼 간편식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등 9종의 세트상품을 일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테이스티나인’의 경우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채끝스테이크’와 ‘한돈한우 떡갈비 10세트’ 등 홈쇼핑 간판 상품을 판매한다. 양사 제품 모두 최대 59% 할인율이 적용된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