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인 ‘리니어지(LinearZ)’를 신규 런칭하며 전속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리니어지 측은 "이다희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리니어지가 추구하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더불어 자신감을 가진 동시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리니어지가 가진 장점을 전달하는데 최적이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다희 / 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다희 / 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의 신제품 리니어지는 집속 초음파 HIFU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미용 의료기기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수였던 기존 기기와 달리, 별도 교체 없이 다양한 피부층에 정확한 에너지를 선택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2가지의 리니어&도트 모드를 모두 활용할 수 있고 최대 3가지 깊이 조절이 가능해 개인별 맞춤 시술도 가능하다. 장비 내 DWR 시스템을 적용, 시술 중 상승된 카트리지 내부 온도를 빠르게 안정화해 안전성도 높였다.

리니어지는 뮤즈 ‘이다희’와 함께 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월 중 TV CF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이고,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이다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 특유의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로 열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드라마 아일랜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