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4일부터 한달간 '발리 토탈 휘트니스 센터'와 함께 '슬림'을 주제로 한 여름 이벤트인 '울트라 슬림 프로젝트’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애니콜 슬림폰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슬림'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 「애니콜 슬림을 사수하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리 토탈 휘트니스 센터 7일 무료 이용권, 체지방 측정과 운동법 등에 대한 전문 트레이너의 카운셀링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이 이벤트는 최신 애니콜 슬림폰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애니콜 홈페이지 (www.anycal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발리 토탈 휘트니스 센터' 회원의 락카 안에 깜짝 경품을 넣어 놓는 '애니콜 lucky locker를 열어라', 6.9초안에 윗몸 일으키기와 훌라후프 돌리기를 가장 많이 하는 회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애니콜 6.9 record를 세워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발리 토탈 휘트니스 센터' 각 지점의 휴게실에서 울트라 에디션 6.9(SPH-V9900), 가로보기 슬림 DMB폰(SCH-B540), 초슬림 위성 DMB폰(SCH-B500) 등 애니콜 최신 슬림폰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현장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들은 운동을 하다가 쉬는 시간을 이용해 애니콜 최신 휴대폰을 직접 사용해보고 DMB 시청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진 기자 (http://blog.danawa.com/jin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