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대표 김군호, www.kodak.co.kr)은 듀얼렌즈 디카 ‘이지쉐어 V705’로 상황에 따른 사진 촬영법을 공개한 디카의 달인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디카 초보, 사진 전문가 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2일부터 한달 동안 ‘Daum 디지털카메라, 빛 그림 사진 여행, DSLR클럽’, ‘Naver 선명한 사진을 위한 DSLR’ 등 커뮤니티 3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진 촬영법을 전수할 수 있는 60명의 디카 달인이 선정된다.

선정된 달인에게는 코닥의 듀얼렌즈 디카 ‘이지쉐어 V705’가 대여되며, 대여받은 디카로 ‘가을 낙엽 촬영법’, ‘파노라마 촬영법’, 어린아이 촬영법’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자신만의 사진촬영 노하우를 작성하여 각 커뮤니티에 공개하게 된다.  

우수한 촬영법을 제공한 달인들에게는 ‘이지쉐어 V705 4대, 프린터독 8대, 듀얼렌즈 디카 50% 할인’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마케팅을 담당하는 한국코닥의 지용호 부장은 “중요한 추억을 보다 잘 남기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디카 초보자들이 보다 쉽게 전문가들의 촬영법을 접하고 따라 하며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코닥온라인(http://kodakonline.co.kr)을 참고하면 된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