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주변기기 전문 업체 벨킨은 야외에서 아이팟을 무선으로 컨트롤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암밴드와 새로운 아이팟 나노 및 아이팟 비디오를 위한 새로운 전용 케이스 제품군을 출시다고 밝혔다.

벨킨이 이번에 발표한 액세서리 제품군은 아이팟 유저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으며 현재 디자인의 트렌드와 감성을 적극적으로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본체의 보호라는 기본 목적에도 충실하도록 디자인됐다.

벨킨에서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커맨드 암밴드는 스키나 등산과 같은 레져 스포츠를 즐길 때 무선으로 아이팟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스포츠커맨드 암밴 

아이팟에 무선 신호를 받을 수 있는 리시버를 연결하고 무선 리모콘을 암밴드에 부착해 착용하면 가방이나 옷에서 아이팟을 꺼내지 않고도 선곡이나 볼륨 등을 무선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 섬유 소재의 무선 리모콘은 비나 눈에 노출되어도 안전해 스키장과 같은 곳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미국의 한 리서치 기관이 미국의 Y세대를 대상으로 한 ‘크리스마스 때 가장 받고 싶은 선물’ 조사에서 3위로 뽑힐 만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팟 나노 2세대와 아이팟 비디오를 비롯해 이전 아이팟 모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아이팟 모델 전용으로 출시된 아크릴 케이스는 메탈 커버를 입혀 제품 보호 기능에 덧붙여 세련미를 강조했다.

또한 클릭 휠 부분에는 접촉 감도가 강화된 플라스틱 커버를 사용해 클릭 휠을 보호하면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팟 비디오용 아크릴 케이스의 경우에는 아이팟 비디오가 흰색과 검은색으로만 출시된 것을 고려해 핑크와 블루를 비롯한 총 7가지 색상의 케이스를 내놓아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벨킨은 동영상 감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팟 비디오 전용 가죽 재질의 2세대 킥스탠드(Kickstand) 케이스를 포함해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의 아이팟 케이스 제품들을 선보였다.

네오프랜 홀리스터 케이스(Neoprene Holister)는 핑크와 실버, 오렌지와 블랙의 조합 등 감각적인 색상을 채택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이용자들이 아이팟을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벨킨의 이혁준 한국 총괄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팟 액세서리 제품군은 아이팟 유저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케이스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다각화했다.”며 “아이팟이 가지고 있는 패션 소품으로서의 기능을 전용 케이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특히 스포츠커맨드 제품의 경우에는 스키 시즌을 맞아 아이팟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