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짚 윈터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짚 윈터 캠프는 오는 12월 30일(토)부터 내년 1월 31일(수)까지 총 33일간 강원도 용평 리조트에서 열려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러 용평을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짚 윈터 캠프’는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공항 VIP 라운지 서비스에 버금가는 짚 프레스티지 라운지(Jeep Prestige Lounge) 서비스, 글루와인 축제, 라떼 아트 페스티벌, 스노우 라이드 챌린지(Snow Ride Challenge) 등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용평리조트 슬로프 한 가운데 자리한 '짚 프레스티지 라운지'에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PC 센터, 고화질 DVD 영화 관람 등 오락시설과 함께 여성 고객 전용 파우더 룸, 개인 사물함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행사 기간 동안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에게는 갓 뽑아낸 커피와 함께 라운지 내에 설치된 벽난로에서 직접 구운 따끈따끈한 고구마와 감자 등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된다. 프레스티지 라운지 앞에서는 특별 전시된 짚과 닷지 브랜드 차량들과 함께 즉석 사진을 찍어주는 포토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한, 유럽에서 차가운 날씨에 감기약 대용으로 애용되는 과일 맛의 따뜻한 와인인 ‘글루와인’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커피 전문가인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입맛에 맞추어 커피를 제조, 커피 위에 ‘Jeep’ 로고를 그려주는  '라떼아트 페스티벌'도 열릴 계획이다.


다나와 김재희 기자   wasabi@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h_kim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