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 대표 황인섭)는 희망찬 2007년을 기원하고자 ‘새 ODD 줄께 헌 ODD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SST와 비영리복지단체인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소원성취 이벤트로써, 구형 ODD(광디스크드라이브) 사용자들은 응모를 통해 TSST 라이트마스터(WriteMaster)의 신모델 ODD인 SH-S182M 및 SH-S183L을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2월 10일까지 ODD 정보 커뮤니티인 파워오디디(powerodd.com), 굿네이버스 및 주요 PC 쇼핑몰 이벤트 관련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12일 파워오디디 및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교체모델인 라이트마스터 SH-S182M 및 SH-S183L은 국내 최초로 18배속 DVD 기록기술을 선보인 TSST의 앞선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모두 CD, DVD 미디어에 레이저 라벨링을 할 수 있는 라이트 스크라이브(Light Scribe) 기능이 지원되어 전문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TSST는 소원성취 이벤트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에 자체자선기금을 더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주위 어려운 이웃에 PC를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형 ODD가 PC로 새로 태어나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어 모두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하였다”며, “2007년엔 더욱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라이트마스터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