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이 푸짐한 설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가장 고귀한 분께 드리는 고품격 선물세트 ‘후 왕후세트’
- 공진향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4종과 견본 6종 기획세트

먼저, 어머니를 위한 ‘후 왕후세트’는 왕궁을 상징하는 문양이 든 패키지 상품으로 고급스런 한방의 느낌이 베어나 한층 고급스럽다.

기초제품 4종과 견본 5종으로 구성됐고, 특히 이번 견본에는 국내 최고가 명품크림으로 알려진 ‘후 환유고’가 함께 들어있다. ‘후’는 왕실 여성들이 의학에 이용했던 궁중비방 비서를 연구,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화장품에 도입한 것이 특징인 고품격 한방 브랜드다.

특히 한방성분 ‘공진단(拱辰丹)’을 주성분으로 6가지 한약원료 당귀(고운 피부결 유지), 녹용(상처 및 피부질환), 산수유(항산화 효과), 사향초(항균효과), 오가피(피부트러블 완화), 천문동(피부결 회복) 등이 고루 함유되어 피부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준다. 또, 보습과 항염작용 등에도 관여하는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구성: 후 스킨(150ml), 로션(110ml), 크림(40ml), 에센스(45ml)
견본 5종: 환유고 크림(6ml), 아이리페어(4ml), 쥬얼리파우더 (5g), 허브 선크림(6ml), 천기단 앰플

봄철 주름예방 기초화장품 ‘오휘 에이지 사이언스 3종’
- 스킨, 로션, 크림 3종과 견본 6종 기획세트

최첨단 피부과학 기술을 응용해 건조한 환절기에 생기기 쉬운 잔주름을 예방해주는 주름전용 화장품이다. 이번 제품에 응용된 새로운 주름개선 기술은 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DNA 리페어 효소’ 다. LG가 독자개발한 ‘피토 디엔-에이지’와 ‘디엔-에이지 프로’는 피부의 DNA 복구를 활발하게 돕는 성분으로,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기 위해 ‘링클 캡슐’에 담았다. 건조하거나 잔주름이 많은 피부층을 촘촘하게 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구성: 스킨(80ml*2), 로션(80ml*2), 크림(25ml, 주름개선 기능성)
견본 6종: 스킨(30ml), 로션(30ml), 아이크림(6ml), 영양크림(10ml), 에센스(10ml), 클렌징 폼(40ml)

눈가 주름엔 ‘이자녹스 더블 이펙트 아이필러’ 기획세트
- 아이필러와 견본 5종 기획세트

눈가전용 주름관리 제품 ‘이자녹스 링클디클라인 더블이펙트 아이필러’는 피부과의 필링(filling)시술에서 이름을 따온 제품. 그만큼 눈 아랫부위와 처짐이 있는 눈꺼풀 부위를 올려주는데 효과적인 신개념 아이제품이다.

밀에서 추출한 ‘밀배아 프로테인’ 성분이 눈 위부분을 끌어 올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또한, 조직이 느슨하고 얇아져 주름이 쉽게 생기기 쉬운 다크써클 부위에도 매우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다.

눈가 피부가 느슨하고 얇아져 주름이 잘 생기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환영받을 만한 아이제품이다. 특히, 이번 설세트에는 입술 주름을 방지하는 립스틱 형태의 고형 에센스까지 추가되어 더욱 실속있고 고급스럽다.

 


구성: 이자녹스 더블이펙트 아이필러
견본 5종: 링클 디클라인 립에센스, 스킨 20ml, 로션 20ml, 에센스 10ml, 리페어링 크림 10ml


남성 화장품 ‘오휘 포맨 2종(면도기 포함)’ 기획세트
- 스킨,로션 2종과 견본 3종 기획세트

남성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는 고급 남성화장품 ‘오휘 포맨’의 주요성분은 ‘알프스 퓨어 콤플렉스’다. 이 성분은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스위스 마운틴 워터를 이용했다. 흔히, 알프스 빙하수로 알려진 이 물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하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알프스 퓨어 콤플렉스’에는 스위스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면서 나비들이 영양분을 공급하는 ‘부들레이아 다비디’, ‘타임’ 이라는 허브 식물이 들어 있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준다. 이번 설세트에는 면도기가 함께 들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구성: 오휘 포맨 스킨(130ml), 오휘 포맨 로션(60ml)
견본 3종: 폼 클렌져 세안제 (40ml), 프레시 젤 토너(30ml), 면도기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