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가전 전문업체 콘에어의 한국 수입원 극동콘에어(대표 김형진)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옷걸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해 한자리에서 다림질이 가능한 회전형 스팀다리미(모델명 GS1K)와 무게 800g의 초경량, 헤드 좌우 회전 스팀청소기(모델명 CMS10K)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콘에어의 제품들은 그간 소비자들이 스팀다리미와 청소기등 스팀기기를 사용하면서 느껴왔던 불편함을 반영해 기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개발한 제품으로 이용의 편의성을 최대한 강조했다.

업계 최초 삼각형 모양의 스팀핸들 갖춘 360도 회전 스팀다리미 ‘GS1K’

스팀다리미 GS1K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한국형 모델로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용 옷걸이를 360도 회전 가능하도록 설계해 앞뒤로 이동하면서 다림질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기존의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는 전용 옷걸이가 고정되어 있어 스팀핸들과 호스를 앞뒤로 이동하면서 다림질을 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해왔다.

또한 GS1K는 위 아래로만 다림질이 가능한 T자 모양의 스팀분사 핸들 대신에 스팀다리미로는 처음으로 일반 다리미 모양의 삼각형 스팀분사 핸들을 채택해 단추 구멍 사이사이와 카라밑 등 구석진 부분까지도 손쉽게 다림질 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함께 제공되는 다기능 집게를 삼각형 모양의 핸들에 부착해 사용하면 쫙 펴기 힘든 면소재를 다리거나 각주름, 카라, 소매 밑단 등의 구석진 곳까지 다림질이 가능해 제품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지대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옷걸이에 집게를 장착하여 고정이 필요한 바지, 치마 등의 다림질에 사용할 수 있다.

 

본체가 좌우로 회전하는 무게 800g의 초경량 초소형 스팀청소기 ‘CMS10K’

스팀청소기 CMS10K는 무게를 획기적으로 기존 스팀청소기의 1/3 정도인 800g 미만으로 줄여 누구나 청소시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청소할 수 있는 초경량, 초소형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본체 헤드를 슬림하게 디자인하고 앞 뒤뿐만 아니라 좌우회전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도 다른 청소기와 구별되는 특징 중 하나. 때문에 구석진 곳, 좁은 공간, 가구와 벽사이의 틈새는 물론 소파와 침대 밑까지 들어가 있는 묵은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또한 본체에 액체세제 주입구가 따로 있어 세제를 넣어 사용하면 스팀청소로도 닦이지 않는 찌든 때까지 말끔히 닦아낼 수 있다.

극동 콘에어 신상품 개발팀은 “이번 콘에어의 신제품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대한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라며, “기존 스팀다리미나 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불편을 느껴온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콘에어의 새로운 스팀다리미와 스팀청소기는 각각 10일과 20일부터 홈쇼핑과 대형할인매장, 백화점 등지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소비자가격  스팀다리미 74,800원
                  스팀청소기 49,800원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