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www.kodak.co.kr)이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접어드는 ‘뽑자 캠페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뽑자 캠페인’은 전국의 코닥 익스프레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그 동안 컴퓨터나 디카 메모리 안에만 담아 두었던 사진들을 모아서 인화하면 디카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올해 진행되는 뽑자 캠페인에서는 코닥에서 최초로 선보인 천만화소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V1003을 공짜로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즈니 캐릭터 상품이 선물로 추가되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인화 수량(혹은 인화 금액)이 증가할수록 무료로 증정되는 디카 모델이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 직장 동료끼리 사진을 모아서 대량으로 뽑으면 평소에 갖고 싶었던 천만화소 디카를 공짜로 얻을 수 있다.

이번 뽑자 캠페인 행사 기간 동안 만원 이상 사진 인화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아로마 핸드폰 줄 및 메모리 카드를 증정하고, 1,000장 이상 인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600만 화소 코닥 디카를, 2,000장 이상 인화 시 30만원 대 천만화소 디카 이지쉐어 V1003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국코닥의 지용호 마케팅 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카 사진을 인화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디지털 사진 인화 문화를 이끌어 갈 ‘뽑자 캠페인’은 한국코닥의 대표적인 캠페인이기도 하지만, 이미징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소비자 캠페인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편집
한국 코닥 보도자료
다나와 유재석 기자 (heyju@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s_yoo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