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리빙 시스템 린나이코리아(www.rinnai.co.kr)가 ‘린나이 복합오븐’(모델명: RCD-A30)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5월 28일부터 6월 24일까지 4주간 린나이 복합오븐을 사용하게 되며, 린나이 복합오븐으로 꾸며진 주방 사진 공유, 린나이 복합오븐 체험후기 작성 등 미션을 모두 완료한 체험단원은 린나이 복합오븐을 무상으로 증정 받게 된다.   

초소형 사이즈에 컨벡션 오븐과 그릴, 전자레인지의 기능을 한번에 갖춘 ‘린나이 복합오븐’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 기간은 16일까지이다. 신청은 주부 커뮤니티인 미즈(www.miz.co.kr)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21일 사이트에 공지 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체험단 관련 문의는 janice@rinnai.co.kr 혹은 오븐요리 전문 커뮤니티인 오븐쿡 요리쿡(www.ovencook.com)으로 하면 된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린나이 복합오븐의 효용성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 행사를 실시했다”며, “일반 전자레인지와 같은 24L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린나이 복합오븐은 좁은 요리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오븐과 그릴, 전자레인지의 기능을 모두 발휘하는 작지만 알찬 주방가전”이라고 말했다.  


‘린나이 복합오븐’(모델명: RCD-A30)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