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강력 지원하는‘3세대 영상통화폰(모델명 : LG-KU580)’을 유럽 시장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구글 서치(Google Search) ▲구글 메일(Google Mail)  ▲구글 맵(Google Map) 등 구글의 대표 서비스를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구글’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 구글 아이콘을 장착했다.

세계적인 히트 모델로 자리잡은 초콜릿폰을 연상시키는 블랙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에 터치 센스 기술을 적용했다.

 

3D 사운드와 작곡 기능을 지원하는 MP3 플레이어 기능을 내장하고 있으며, 한 번 클릭으로MP3 플레이어에  바로 접속 가능한 뮤직핫키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했다. 2인치 와이드 LCD를 내장하고 있어 동영상 시청과 영상 통화도 편리하다.

이와 함께 200만화소 카메라, FM 라디오, 블루투스 2.0 스테레오, 외장메모리, 멀티태스킹 및 USB 2.0 등의  첨단 기능을 지원한다.

구글 서비스 지원 영상통화폰은 금주부터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등  유럽시장에 출시된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 http://blog.danawa.com/jin_lee >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