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는 11월 7일 어린이 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7’에 국내외 포토샵 전문가들이 참석, 포토샵 최고급 테크닉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로로 포토샵 활용에 대해 깊이 있게 다뤄지는 이번 행사에는 본사 포토샵 수석 전문가이며 그래픽 디자이너, 인쇄, 멀티미디어 전문가, 포토그래퍼로 유명한 쥴리엔 코스트(Julieanne Kost)가 참석, 포토샵의 대가만이 알고 있는 최고의 테크닉 10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태지역 포토샵 수석 전문가 마이클 스토다트(Michael Stoddart)는 프로 유저에게 필요한 ‘실무를 위한 활용 베스트’ 비법 등을 다룬다.

이와 함께 그래픽 및 웹 디자인, 파인아트, 영상 편집 등 국내 각 크리에이티브 분야를 대표하는 포토샵 활용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최고의 기법과 프로를 위한 팁을 제공한다.

포토샵 월드는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는 특별히 포토샵 박스 및 라이센스 제품을 수량에 관계 없이 15% 할인된 특가에 더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태블릿이나 닌텐도를 선물로 제공하는 등 유례없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디자이너를 위한 경력 코칭 및 포트폴리오 리뷰 등 디자이너를 위한 실질적인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에 대한 참가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도비 CS3 공식 포털(http://creativefreedom.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어도비 지준영 대표는 “포토샵은 이미 크리에이티브의 허브로 자리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국내외 포토샵 초고수들만을 초청하여 포토샵 테크닉의 모든 것을 전달하기 때문에 전문 포토샵 사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