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는 HP 이미징 프린팅 기술과 제품이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 '바이어스 랩'을 비롯한 여러 기관에서 2007년 하반기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규모 및 소규모 사무실용 흑백 복합기 부문에서 'HP 레이저젯 복합기 M4345xs'와 'HP 레이저젯 복합기 M3027'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엣지라인(Edgeline) 기술이 적용된 'HP컬러 디지털 복합기 CM8060'은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기술상'을 수상했다.

이에 바이어스 랩은 이번 '최우수 제품상' 선정 배경에 대해 HP의 신뢰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한 리더십과 의지를 높이 산 것이라고 밝혔다.


HP컬러 디지털 복합기 CM8060 

이와 함께 2007년 말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 주최로 열린 '비전 이벤트(Vision Events)'에서 최고기술경영자들과 수석 IT 임원들의 투표를 통해 HP는 '최우수 프린트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HP의 레이저젯 복합기 및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향후에도 고객들의 만족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며, "한국HP는 이를 바탕으로 국내 레이제젓 복합기 및 기업용 프린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