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전문 업체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베이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iQ 베이직 패키지는 기존 파인드라이브 iQ 패키지에서 지급되던 티펙완전무료 이용권을 선택구매로 변경했고 추가로 리모콘과 AC어댑터가 제외돼 있는것으로 소비자들은 활용도에 따라 개별 품목을 홈페이지에서 별도 구매 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인드라이브 iQ를 만나볼 수 있다. 

‘운전자를 이해하는 지도’라는 컨셉으로 자사에서 독자 개발한 국내 최다 데이타베이스 HD급 전자지도 ‘아틀란’을 탑재하고 있는 파인드라이브 iQ는 15초 내 스타트를 보장하는 초고속 GPS 수신기술인 fineGPx II 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공식인증을 받은 지상파 DMB, DMB/TPEG 자동로밍, 시동을 켜는 순간 이전의 동작화면을 그대로 보여주는 패스트부팅(Fast Booting) 등 파인디지털만의 특화된 기술과 고급 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파인디지털은 파인드라이브 iQ 베이직 패키지 판매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iQ의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 iQ 제품 구매 후 해당 쇼핑몰에 상품평을 작성하고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파인드라이브iQ 전용 썬바이져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중 30명을 추첨해 고급 무선FMT카팩을 증정한다. 

파인드라이브iQ 베이직 패키지의 가격은 4G는 449,000원 8G는 499,000원이다.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