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을 위해 '마일리지 투어' 상품 출시
⇒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대한항공이 새봄을 맞아 마일리지만으로 항공은 물론 숙박, 현지관광 등 여행상품 전체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투어' 상품를 비롯 제주·서귀포 KAL호텔과 렌터카를 동시에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호텔로'확대 상품 등 다양한 마일리지 활용 상품을 선보였다.

우선 대한항공과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선을 보인 '마일리지 투어' 상품은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여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대한항공의 '스카이패스'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동남아,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대양주, 제주 등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 외에도 골프여행, KAL호텔 패키지 등 특화된 여행상품도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 도쿄 자유여행 3일(6만 마일 공제) ▲ 앙코르와트 5일(8만 마일 공제) ▲ 상하이/소주/항주 4일(7만 마일 공제) ▲ 미국 동부/캐나다 10일(19만 마일 공제) ▲ 파리 자유여행 7일(19만 마일 공제) ▲ 호주 멜버른 6일(16만 마일 공제) ▲ 제주일주 여행 3일(3만5천마일) 등 등이 있다. 또한 ▲ 아오모리 골프 여행 4일(11만 5천 마일 공제) ▲ KAL PAK 하와이 오아후 할레쿨라니 5일(20만 5천 마일 공제) 유형별로 특화된 여행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마일리지투어 상품의 경우 여행 노선 및 유형별로 모두 53개의 상품을 준비하여, 종전(2007년 가을, 26개)에 비해 선택의 폭을 크게 넓힌 점이 특징으로,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포함 지중해 연안을 돌아볼 수 있는 지중해 상품과 일본 홋카이도 하코다테 상품 등 기존 마일리지 투어상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마일리지 투어상품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hanjintour.com), 대한항공 예약서비스센터(1588-2001)를 통해 상품정보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주중 1만 2천마일, 주말 2만마일을 각각 공제해 제주·서귀포 KAL호텔 스탠더드룸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마일로호텔로' 상품에 렌터카와 점심/저녁 뷔페를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4월 1일부터 새롭게 추가되어, 이용편의가 크게 향상된다.

우선 렌터카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제주o서귀포 KAL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주중 1만 7천 마일, 주말 2만 5천 마일을 공제하면 객실과 렌터카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숙박과 상관 없이 1인당 각각 2천700마일, 3천700마일을 공제하면 중식, 석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일로 호텔로 상품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24시간 내내 예약 가능하며, 호텔 사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KAL 호텔 예약 센터 전화 02-310-6677로 하면 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일리지 활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확대를 통해 스카이패스 회원 고객들의 이용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해나갈 방침이다.

출처: 대한항공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