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4월 이달의 맛’으로 상큼한 맛의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키위 체리모야 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퀴즈 풀고 쿠폰 받기’, ‘나도 아이스크림 평론가’와 ‘사이즈 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위 체리모야 맛’은 상큼한 키위 샤베트와 이국적인 열대과일인 체리모야 맛 아이스크림, 키위 시럽 등이 어우러진 시원하고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이다. 키위 샤베트는 키위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이 풍부할 뿐 아니라 키위씨가 그대로 남아 상큼함을 더욱 배가 시켰다.

또한, ‘체리모야’는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 주변에 자생하는 맛이 좋은 이국적인 열대과일이다. 페루어로 차가운 과실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후식으로 즐겨 먹는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과 연계해 ‘퀴즈 풀고 쿠폰 받기’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위 체리모야 맛’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즉석 추첨을 통해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나도 아이스크림 평론가’ 이벤트를 통해 ‘키위 체리모야 맛’ 아이스크림에 대한 시식후기를 응모하면 선별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매장에서는 4월 10일까지 ‘키위 체리모양 맛’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킹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사이즈 업’ 행사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키위 체리모야 맛’ 아이스크림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열대과일인 체리모야를 함유해 이국적인 열대과일의 맛을 선호하는 20대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상큼한 키위와 후식으로 주로 즐겨먹는 체리모야가 조화를 이뤄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출처: 배스킨라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