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www.Diablo3.com'의 도메인을 획득 했다는 소식이다.

 

Diablo3.com 도메인은 이제까지 개인에 의한 '디아블로' 게임 팬 사이트로 운영되어 왔으나, 블리자드가 협상을 거쳐 이 도메인을 획득 했다고 한다.

 

이제까지 운영되던 디아블로 팬 사이트는 'www.diablofans.com'으로 이전되며 기존의 'www.diablo3.com'에 접속하면 위의 새로운 팬 사이트 주소로 이동된다.

 

블리자드의 이번 'www.Diablo3.com' 도메인 획득에 대해 디아블로 게임 팬 사이트 관리자는 "8년간 팬 사이트로 운영되던 도메인을 블리자드가 갑자기 필요로 한다는 것은 '디아블로 3'가 나오게 된다는 조그마한 증거가 아닌가?"라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에 대해 "이번 도메인 획득과 '디아블로' 신작과는 관계가 없다."라고 말해 일단 '디아블로 3' 등장 설을 부정하고 있다.

 

하지만 전세계 '디아블로' 팬 들은 필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터이며, 기대감이 높다는 것은 기업으로서는 돈을 벌수 있는 찬스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예상이다.

 

 

[2000년 6월, 세상에 선보인 인기 액션 RPG '디아블로 2',

1개월만 더 지나면 '디아블로 2'가 나온지 만 8년째 신작이 등장하지 않는 셈이 된다.]

 

 

김형원/ 다나와 정보팀/ akikim@danawa.com

블로그 <http://blog.danawa.com/hw_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