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고민, 디앤샵이 해결해 드립니다~!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은 모든 이들의 꿈, 하지만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 다양한 이유로 진행되는 탈모로 인해 남모르는 고민으로 속을 끓이고 있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한 샴푸 제조업체가 여성 소비자들의 샴푸구매 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기능(54.5%)이 향(15.4%), 가격(14.8%), 브랜드 인지도 (12.8%)에 비해 월등하게 나타나 모발과 두피 건강에 관심이 그만큼 높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처럼 탈모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시장상황을 반영해 디앤샵(www.dnshop.com)은 두피 & 모발 케어 브랜드 ‘바다나무’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론칭 기념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다나무’ 샴푸의 주 원료인 다시마는 모발발육촉진제인 요오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모발이 자라나는데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의 원료를 제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꾸어준다. 또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복구시키는 기능 또한 뛰어나다.

현재 선보이는 바다나무의 탈모케어라인은 샴푸와 린스 2종류. 디앤샵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제품 2개 구입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바다나무의 해조샴푸(2만 6천원)는 천연다시마 원액으로 만들어 미네랄과 영양분을 모발 깊숙히 공급해준다. 바다나무의 해조린스(2만 6천원)는 해조 삼푸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샴푸 후 모발 끝부분을 중심으로 마사지한 후 씻어내면 된다.

또한 디앤샵에서 구매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미국 직수입 브랜드 렉스(REX)의 핸드백을 증정한다. 디앤샵과 바다나무가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론칭은 탤런트 이매리가 메인 모델로 나서고 최성국, 주영훈, 김빈우 등 유명 연예인들이 '바다나무'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디앤샵의 양연정 MD는 “탈모와 두피 건강을 모두 책임지는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인 ‘바다나무’는 온, 오프라인을 통틀어 디앤샵에 최초로 입점하는 것” 이라며 “천연 성분을 주 원료로 제작해 부작용이 적어 탈모고민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