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kr.asus.com)가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맞이 이벤트 1탄 “글로벌 아수스와 함께 고고씽!” 이벤트를 진행한다.

F3S-SHINE, F6S, M51Se, X80Le, X51RL 등 총 5가지 모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 행사 첫날 용산역 광장에서 펼쳐지는 로드쇼를 시작으로 여행, 유학 시즌을 앞둔 7월 4일까지 계속된다. 전세계 35개국 무상 2년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수스 노트북은 다가오는 여행 시즌을 맞이해 해외로 노트북을 가지고 나가려고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5월 31일 토요일에는 아이파크몰 용산역 광장에서 오후 1~6시까지 5가지 행사 제품에 대한 시연 및 로드쇼를 비롯하여, 다트게임, 퀴즈& 설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이벤트 현장에서는 당일 노트북 구매자 선착순 2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마우스패드, 스피커, T머니카드, 가죽마우스, USB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7월 4일(금)까지 이번 여름 이벤트 행사 모델을 구매 하고 아수스 VIP 사이트에 등록하는 고객들에게는 노트북 받침대와 액정필름(F3S-SHINE, M51Se, F6S 구매고객), USB 블루투스 (X80L E, X51RL 구매고객)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디지털 카메라(2명), 시원한 여름을 위한 케리비안 베이 2인 이용권(3명)을 제공한다.

휴대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수스 F6S는 펜린 코어2 듀오 CPU와 2GB의 메모리, 13.3인치 LCD 등 최신 사양과 탁월한 이동을 갖췄다. 농구공 표면처럼 엠보싱 처리된 독특한 디자인을 지닌 아수스 X80Le와 멀티미디어 노트북 X51RL은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한편 최고사양의 펜린 노트북 M51Sr의 후속 모델인 M51Se는 ATI radeon HD 3470과 256MB 그래픽 전용 램을 채용하여 고사양의 게임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 세계 베스트 셀러인 F시리즈 중 하나인 F3S-SHINE는 새로운 하이그로시 상판을 채택하였으며, 최고사양의 펜린 CPU인 코어2 듀오 T9300 프로세서로 다양한 프로그램 환경에서 신속한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

아수스의 A/S 센터는 호주,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 35개국에 있으며, 2년 동안 지역과 상관없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다나와 최호섭 기자 notebook@danawa.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nawa.com/hs_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