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 www.minigold.co.kr)는 6월 진주의 달을 기념해 ‘펄미키 기프트 세트’를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펄미키 기프트 세트’는 펄미키 골드 시리즈의 화이트와 실버 펄미키의 핑크 등 인기 귀고리 제품을 원 플러스 원으로 구성해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기존 상품보다 더 앙증맞은 사이즈의 14k 담수진주 귀고리와 하트 실버 진주 귀고리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상품이다.

미니골드 마케팅팀 노민규 실장은 “패션 주얼리 부분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진주의 달 펄미키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펄미키 패키지’는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펄미키’(Pearl Mickey)는 미니골드와 월트디즈니 주얼리가 공동으로 출시한 감성 주얼리로 2008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고급 담수 진주에 담아낸 캐릭터 주얼리 다. 20대 영레이디층 타켓의 이 제품은 출시 3개월 만에 2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미니골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