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www.coreana.com)이 모링가 씨앗과 블루 로터스 추출물의 항산화 작용으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기능을 해주는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 200ml'과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폼 워시 180ml' 2종을 출시한다.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과 '코리아나 클래리파잉 폼 워시'에 함유되어있는 모링가 씨앗 추출물과 블루 로터스 추출물은 세포 조직을 손상시켜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유해 산소를 차단하는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스킨케어처럼 피부를 관리해 준다.

'클래리파잉 소프트 클렌징 크림'은 뻑뻑하지 않은 가벼운 텍스쳐와 마카다미아 오일, 올리브 오일이 가볍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도와주며,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또, '클래리파잉 폼 워시'는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의 잔여물과 각질까지 제거해주며, 시원하고 뽀드득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딥 클렌징 폼이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하는 것보다 지우는 클렌징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깨끗함과 함께 피부 노화를 동시에 관리하는 제품을 출시하였다” 며 “클렌징 크림으로 1차 클렌징을 한뒤, 폼 워시로 잔여물 없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동시에 스킨케어처럼 피부 노화를 관리할 수 있다”이라고 덧붙였다. 가격 2만 2천원선. 제품문의 080-022-5013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