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가 넷북 윈드 제품 5만대 판매를 기념해 특별 가격 판매와 메모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 사은 이벤트’는 오는 6월 14일까지 윈드 U100의 제품 가격을 낮춰 54만9천원에 내놓는 행사다. 또한 메모리를 기존의 1GB 용량이 아닌 2GB 메모리를 증정해준다.

MSI코리아 공번서 대표는 “윈드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노트북 통합 A/S센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한 층 강화하고 있다”라며 “넷북 윈드뿐만 아니라 X340 초슬림노트북과 넷톱 등 다양한 선도 제품으로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옥션, 지마켓, 롯데닷컴, H몰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11곳과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msi.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의 넷북 윈드’는 지난 해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주요 쇼핑몰 넷북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2009년 5월까지 국내에서만 5만대가 판매됐다.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윈드 U100을 비롯해 윈드 러브, 윈드 레드, 윈드 U100 플러스, 윈드 U123 등이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